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

창원 상남동 테크런 아이와 친구와 연인과 액티비티 이색 데이트 실내 놀거리

by 엠엔제이 2024. 5. 8.
728x90
반응형


날씨 상관없이 놀 수 있는
실내 놀이 공간
빨간색 밟으면 죽는 게임
데이트할 때
친구들과 즐기는 액티비티
아이와 함께 실내 놀거리
 
해외에서는 이미 인기몰이 중이라는
실내 이색 놀이 공간
 
 창원 상남점 위치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21번 길 4 3층 301호
 
마산점은 5월 중 오픈예정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북 12길 107 B1F

 

네이버 예약하거나
도착 전 전화 예약 하면
바로 입장 가능해요
 
이용요금
쉬운 모드 (15분) 5,000원
어려운 모드 (30분) 10,000원
 
주차장
건물 주차 타워 주차 가능
(무료이용)
 

3층에 도착하면 각자 사이즈에 맞는
실내화를 갈아 신어요
 
 처음 하는 거라 쉬운 모드 15분 결제 후 입장
초등학생 아이 두 명, 어른 두 명
2만 원 결제했어요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방에 입장
 
시작 전에는 테크가 없는 바닥 면에 서서
화면에 나오는 설명을 들어요
 
초록색은 안전지대
파란색은 +1점
빨간색은 -3점
 
각 레벨의 파란색 바닥을 다 밟으면
다음 레벨로 넘어갑니다.
 
처음에는 정말 신나게
살짝 만만하게 생각했어요
 
처음 입장했을 때 에어컨이
아주 빵빵하게 켜져 있었는데
 
15분 끝나고 나왔는데 땀범벅 헉헉
 
저는 중간에 쉬면서 했는데도
힘들더라고요
 
30분은 놀고 오려고 갔는데..
15분도 힘들어서 헉헉했어요^^;;;
 
 

 
우왕좌왕 우당탕탕 ㅋㅋㅋ
생각보다 엄청난 체력소모와
집중력 지구력 순발력이 
필요한 게임이었어요
그리고 나름의 협동심도 필요한 듯ㅋ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어보고 ㅋ
 
아이와 친구와 연인과
실내 액티비티 놀거리
 
너무 재미있게 놀다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