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

창원 귀산동 맛집/카페 사야카츠 겐츠베이커리 엘리브

by 엠엔제이 2024. 2. 11.
728x90
반응형

2024.2.10 (설날 당일)
까치까치설날은 어제 께고요~
우리 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명절 차례를 안 지내고 식구들 모이면
납골당 가서 인사드리고
맛있는 식당 가서 맛있는 거 사 먹자고
시어머니께서 선언하신 지 몇 년이 되었어요
 하지만 명절 당일 문 연 식당
찾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고기사서 집에서 구워 먹고
장어 사서 구워 먹고
겨우 찾은 식당은 맛이 별로였고...
 
이번 명절에 간 창원 귀산동 사야카츠
초밥&돈가스를 파는 곳인데 
성공적이었어요!!
어른들 좋아하는 초밥
아이들도 좋아하는 돈가스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메뉴 조합에
맛도 좋았어요^^
 
주차장도 건물아래쪽
건물 맞은편에도
주차 공간도 많았어요

식사는 사야카츠
디저트와 음료는 겐츠베이커리, 엘리브
한 건물에 함께 있어
한 곳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어요
 
건물 맞은편 외부주차 후
건물 안으로 들어서니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먼저 맞이하네

당장 먹고 싶었지만,,,
밥부터 먹어야죠^^

 

메뉴가 다양해서
각자 먹고 싶은 구성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모둠가츠
다양한 카츠 메뉴를 한 번에

▲안심카츠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치즈카츠
모차렐라 치즈가 가득

▲ 김치치즈나베
칼칼한 맛의 퓨전 돈카츠 냄비요리
☆ 추천추천☆

▲사야초밥 
(하나는 연어초밥구성)
해물탕은 우동으로 변경가능해요

▲사야반반
초밥, 돈카츠, 우동까지
일석삼조
 
어른, 아이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그다음 코스는...
디저트인데... 배가 너무 불러서..
하지만 맛을 안 볼 수 없으니 
커피와 빵은 테이크아웃했어요

▲카페 1층
(YES키즈)

 

▲카페 2층, 3층은 NO키즈존입니다.

▲3층은 예외 테라스로 되어있네요.
지금은 추워서 아무도 없었지만
따뜻한 봄에 오면 좋을 거 같아요.

▲3층에서 바라본 2층
2층 실내테이블존과 연결된 야외테이블존

▲기저귀 교환대
여자화장실 바로 앞 있네요
저희 집에는 기저귀하는 아기는 없지만
건물의 크기에 비해 
기저귀 교환대가 아쉬워 보이네요
(수유실도 못 봤어요.)

▲사야카츠 입구 옆에 작은 연못에
철갑상어가 살고 있어요^^

 

오랜만에 귀산 와서 드라이브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즐겁고 편안한 명절이네요.
 
모두 새해에도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