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

일본여행선물 고베 프란츠 초콜릿

by 엠엔제이 2024. 3. 1.
728x90
반응형

친구에게 선물 받은 고베 프란츠 초콜릿
일본 초콜릿 너무 맛있지요

케이스가 너무 고급져요*^^*

열어보니 맛별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초콜릿 속에 동결 건조 딸기가 들어가 있고
화이트초콜릿, 딸기, 다크초코, 녹차
4가지 맛이 있네요~

제가 선물 받은 건 녹차맛이에요.
씁쓰름한 녹차 초콜릿에
상콤한 딸기 맛의 조합이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다른 맛도 궁금하네요!

일본 여행 선물로 사 오기
사이즈나 고급짐
그리고 트렌드까지
모두 만족하네요^^


728x90
반응형